살기 좋은 도시 – 텍사스

텍사스 주에는 도시가 너무 많아서 집에 전화하기 가장 좋은 도시를 결정하기 위해 약간의 조사가 필요합니다. 주는 지리적으로 넓은 면적을 차지하기 때문에 이주하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기후가 있습니다. 기후와 문화의 다양성은 텍사스가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 중 하나로 여겨지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인기있는 많은 도시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개인적인 경험이나 동료 텍사스 사람들로부터 내가 알고 있는 몇 가지를 알파벳순으로 요약할 것입니다.

• Abilene은 미국에서 살기에 가장 저렴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작은 마을 느낌이 강한 가족 중심 도시입니다. 번성하는 예술 커뮤니티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모든 예술 작품으로 나타납니다.

• 주의 수도인 오스틴은 모두를 위한 일종의 종합 패키지 거래입니다. 그것은 경기 침체에 견디는 경제와 안정적인 고용 시장으로 미국 도시 “최고” 목록에서 일관된 주요 경쟁자입니다. 실내와 실외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옵션과 재미있는 것들이 항상 많이 있습니다. 무성한 조경과 그림 같은 전원은 산업화되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Austinites는 새로 온 사람들을 포용하여 마치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도록 합니다. 방문객들은 곧 이 트렌디하고 유쾌하고 친근한 도시의 정착민이 되기 때문에 완벽합니다.

• 알링턴은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생활 수준을 자랑합니다. Dallas-Fort Worth 대도시 지역 내의 작은 도시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이웃을 가지고 있으며 카우보이 스타디움, 알링턴의 텍사스 대학교, 텍사스 레인저스 야구장, 알링턴 호수 및 텍사스의 식스 플래그 놀이 공원을 자랑합니다.

•Corpus Christi는 텍사스의 아름다운 Gulf Coast에 있는 도시이자 유명한 Padre Island National Seashore로 가는 관문입니다. 해안 생활을 선호하는 경우 Corpus Christi가 이상적입니다. 적당한 평균 온도는 이 해변 공동체의 편안한 생활 방식을 향상시킵니다. 코퍼스는 항구, 텍사스 A&M 대학교, 관광업 등으로 강력한 경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달라스는 제공할 것이 많은 대도시입니다. 댈러스에는 최고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강력한 금융 및 산업 중심지가 있습니다. 금융, 기술 및 부동산과 함께 많은  부산달리기 주민들이 석유 및 면화 산업에서 일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DFW 지역의 연중 기온은 50~70도 중반입니다. 그리고 축구 팬들에게 중요한 특징은 여기에 기반을 둔 댈러스 카우보이, 여러 슈퍼볼의 챔피언이자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스포츠 프랜차이즈입니다.

•텍사스에서 가장 큰 도시인 휴스턴은 그곳에서 살기 위해 그리고 그곳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기기 위해 그 극심한 교통체증에 용감하게 맞서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쇼핑,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의 편의 시설이 항상 근처에 있습니다. 박물관 지구는 예술과 역사가 풍부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시대를 초월한 Menil Collection입니다. 프로 스포츠 팀은 항상 휴스턴 어딘가에서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Eros 하키 팀과 Rockets 농구 팀은 Toyota Center에서 경기를 합니다. Astros는 Minute Maid Park에서 야구를 합니다. 휴스턴 텍사스 축구팀이 릴라이언트 스타디움에서 뛰고 있습니다. 휴스턴 다이나모스 축구가 BBVA Compass Stadium에 있습니다. Bayou City Houston의 위치는 Galveston 해변으로의 편리한 당일 여행을 가능하게 하며 루이지애나도 결코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 샌안토니오의 인구 증가는 낮은 생활비와 안전 덕분입니다. 여기에는 지진, 토네이도 또는 허리케인이 없습니다. 씨월드, 샌안토니오 동물원, 피에스타 텍사스 놀이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훌륭한 명소로는 리버워크(Riverwalk), 유서 깊은 알라모(Alamo), 동굴, 예술 및 고급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지역 스포츠 영웅은 Spurs 농구 팀입니다. 다소 흥미로운 장소이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구릉지와 덤불이 어우러진 곳.